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천연효모빵이 선보인 지 50여 일 만에 판매량 1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SPC그룹은 서울대와 11년간 공동 연구를 통해 찾아낸 천연효모를 넣은 빵 28종을 4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 농심, 아침식사 대용 쌀국수 ‘콩나물 뚝배기’ 출시 ▼
농심은 아침식사 대용으로 활용도가 높은 쌀국수 용기면 ‘콩나물 뚝배기’를 10일 내놓는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콩나물과 북어 등으로 우려낸 국물과 쌀로 만든 면이 특징이다. 농심은 상대적으로 식사를 거르는 비율이 높은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편의점 판매가 기준으로 1500원이다.
▼ EU대표부 “비즈니스 사절단 5년간 한국파견” ▼
게르하르트 사바틸 주한 유럽연합(EU)대표부 대사는 8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5년간 EU 회원국 기업으로 구성된 산업별 비즈니스 사절단을 정기적으로 한국에 파견하는 ‘EU 게이트웨이(EU Gateway to Korea)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EU대표부는 다음 달 5, 6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그린에너지 기술 전시 상담회를 시작으로 헬스케어·의료, 환경·물, 유기농식품, 건축·건설 등 5개 신산업 분야에서 5년간 총 20회에 걸쳐 비즈니스 사절단을 파견할 계획이다.
▼ 동아오츠카 ‘휴전선 횡단’ 중고생 참가자 모집 ▼
동아오츠카는 청소년 수련활동인 ‘제22회 휴전선 155마일 횡단’에 참가할 국내 중고교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광화문광장에서 통일전망대까지 249km(155마일)를 도보 행진하는 이 행사는 7월 25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은 26일까지 동아오츠카 공식 홈페이지(www.donga-otsuka.co.kr)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