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심각해지는 취업난 속에 안정적인 직장을 바라는 취업준비생과 조기은퇴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평생직장이라 불리는 공인중개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수요가 많아질수록 시험 난이도가 더욱 어려워져 체계적이고 확실한 준비를 갖춰야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이와 관련,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무크랜드’에서 ‘2016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합격 전략과 핵심’을 공개하는 학습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인중개사 콘서트에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 특별법, 부동산공법 세 과목의 전문 교수가 선착순 300명 신청자를 대상으로 출제경향 분석 및 엄선된 빈출테마의 핵심이론과 문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콘서트에 참가하는 수강생만을 위해 ‘핵심 테마자료 교재’를 제공한다. 각 과목 별 인기 교수의 시험대비 직강도 준비되어 있어 부족한 과목에 대한 집중 학습과 전반적인 공부법을 배울 수 있다.
강의 이후에는 전문 교수와의 만남을 통해 개별질문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져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뿐 아니라 예비 수험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학습콘서트는 6월 25일(토), 26일(일), 7월 3일(일) 3일에 걸쳐 진행되며, 6월 25일(토)은 서대술 교수가 부동산학개론을 맡아 출제경향 및 포인트 분석에 집중할 예정이다. 26일(일)에는 서석진 교수가 민법 및 민사 특별법을 강의하며 주요테마 이론과 문제 20선을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많은 학습자들이 어려워하는 부동산공법은 7월 3일(일) 박후서 교수의 강연으로 진행되며, 공법체계 정립을 위한 빈출테마 핵심이론 및 문제 30선에 대해 집중 분석해 다가오는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은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학습콘서트는 서울 건국대학교 상허연구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6월 1일부터 신청금액의 최대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무크랜드는 이번 학습콘서트와 더불어 얼마 남지 않은 2016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을 모집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