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인 ㈜뉴트리바이오텍(대표 권진혁)이 이경제 원장과 공동 개발한 ‘이경제 통쾌한 장’을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
‘이경제 통쾌한 장’은 오는 6월 10일 오전10시 25분에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방송에서는 현대인의 장 건강을 위한 솔루션이라는 내용으로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제조사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생활로 우리나라 국민들의 장 건강 질환이 아이부터 노년까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급증하고 있다”며 “이경제 통쾌한 장은 현대인의 장 환경 개선이 효과적인 작용을 하는 만큼 남녀노소를 비롯해 불규칙한 배변으로 고생하는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을 공동개발한 이경제 원장은 식적(食積) 전문가로 23년간 진료한 환자들의 사례를 통해 만들어진 처방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 제품을 개발했다.
이 원장은 “인체의 장(腸)은 나무의 뿌리와 같다고 말할 수 있으며, 면역세포의 70%가 존재하는 가장 중요한 장기다. 장 건강을 위협하는 가장 큰 요인인 유해균을 억제하면 장 환경 개선을 통해 배변원활, 장 연동 운동 촉진, 유익균 증식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트리바이오텍은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증진’을 목표로 동종업계 최초 NSF GMP인증을 획득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