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정보]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6월 14일 11시 16분


코멘트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상큼한 청포도 과즙을 담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해 단순히 마시는 과일음료가 아닌 ‘과일 속까지 먹는다!’ 라는 새로운 주스 트렌드를 만들었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이 오렌지와 자몽에 이어 새롭게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를 선보인 것.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는 상큼한 맛의 청포도 과즙에 알로에 속살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청포도 과즙의 풍부한 맛과 알로에 속살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청포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제품을 가볍게 흔들어주면 알로에 속살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청포도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과일인만큼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청포도 과즙에 식감을 살린 상큼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가 여름을 앞두고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신규 사이드디시 3종 출시

도미노피자는 화이트 리조또,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1인 샐러드 등 신규 사이드디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디시는 버섯크림소스와 베이컨 등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리조또, 직화 치킨과 크림소스가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담백한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샐러드 등 3종이다.

신규 사이드디시 3종을 포함해 도미노피자의 모든 사이드디시는 오는 7월 21일까지 여름 신제품 ‘킹프론 씨푸드 피자’ 구매 시 반값에 즐길 수 있다.


도드람, 홍진영과 함께 한 신규 TV광고 온에어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은 가수 홍진영을 모델로 하는 새로운 TV광고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방영되는 도드람 광고는 홍진영의 활기찬 모습과 함께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시스템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도드람 한돈의 맛과 신선함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광고 영상에는 홍진영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상황을 배경으로 보쌈, 수육, 구이 등 돼지고기를 즐기는 즐거운 모습을 담아냈고, 깐깐하고 체계적인 콜드시스템을 갖춘 도드람한돈의 신선함을 생생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오빠랑~’, ‘아빠랑~’, ‘친구랑~’ 등의 반복되는 노래 가사를 통해 광고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여 시청자의 귀를 즐겁게 한 점이 인상적이다.


던킨도너츠, 큐브 음료 200만잔 판매 돌파

던킨도너츠는 ‘레드큐브’, ‘블루큐브’ 등 큐브 음료가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0만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던킨도너츠는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인 ‘블루큐브’의 성공에 힘입어 ‘초코큐브’를 잇따라 출시하며 큐브 음료 라인을 강화해왔다. 올 5월에는 ‘레드큐브’와 ‘커피큐브’를 출시하며 총 4가지 컬러의 큐브 음료 라인업을 완성했다.

최근 출시한 ‘레드큐브’는 붉은색 과육의 블러드 오렌지로 만든 강렬한 레드 컬러의 아이스 큐브가 들어가 마지막 한 방울까지 진한 상큼함을 즐길 수 있다. 레드큐브 2종은 출시 1개월 만에 30만잔의 판매고를 올렸다.


농심, 광화문 청계문 광장서 ‘콩나물 뚝배기’ 무료 제공 이벤트

농심은 14일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 인근에서 ‘콩나물 뚝배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농심은 출근하는 직장인 1000명에게 콩나물 뚝배기를 나눠주는 아침식사 체험 이벤트와 참가자 10명의 명함을 추첨해 소속 부서에 제품 한 박스를 보내주는 깜짝 행사를 동시에 열었다. 농심 콩나물 뚝배기는 콩나물, 북어, 무로 우려낸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과 쌀로 만든 면발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