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은 아름다운가게와 ‘어린이 도서 기증 캠페인’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푸드빌은 빕스를 통해 어린이 책을 기증받아 아름다운가게에 보내고 아름다운가게는 이를 판매해 자선사업에 쓰는 방식이다. 어린이 도서 3권(단행본 및 2008년 이후 출판된 전집, 백과사전 등)을 기증하는 어린이 고객은 빕스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이노션 임원 3명 칸 광고제 심사위원 맡아
이노션은 제러미 크레이건 이노션 글로벌 부사장, 김종필 넥스트솔루션본부장, 데이브 킹 호주법인 제작임원 등 3명이 18일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2016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고 14일 밝혔다.
■ 농식품부-aT, 뉴욕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16∼18일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뉴욕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96개국과 미국 내 100여 개 도시에서 온 2만여 명이 이 박람회를 찾는다. 농식품부와 aT는 한국 종합 홍보관을 운영한다. 한경기획, 가업에프씨, 츄롭 등 한국 기업 3곳도 따로 전시관을 운영한다.
■ 하이스, 성주장터돼지국밥 가맹점 모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성주장터돼지국밥을 운영하는 하이스가 가맹점주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스는 3900원짜리 국밥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전세금 권리금 인테리어비용 등 가맹점 개설 비용으로 3900만 원만 들이면 점포를 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