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경제
프리미엄급 임대단지, 거주 만족도↑ 관리비↓
업데이트
2016-06-24 17:14
2016년 6월 24일 17시 14분
입력
2016-06-24 17:11
2016년 6월 24일 17시 11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오피스텔 물량이 쏟아지면서 임대주택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넓어지는 동시에 눈높이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건설사들 역시 오피스텔 내 다양한 커뮤니티공간을 마련하고 차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kt estate가 선보이는 임대 브랜드 ‘리마크빌’에는 프리미엄서비스 9가지가 적용된다. 건물 내 부대시설이 운영되고 입주자민원 1차 접수가 가능하며 호텔식 컨시어지를 표방하는 세탁·룸클리닝 서비스 대행 등이 제공된다.
내달 15일부터 입주가 진행되는 ’리마크빌 동대문‘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설치되고 중간층부터 최고층 22층까지 오피스텔 전용 24~64㎡ 535실,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28~65㎡ 262가구로 구성됐다.
일부 층에 설치된 층별라운지는 입주민들의 여가 및 휴식공간으로 활용된다. 지상 3층에는 입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클럽이 운영되고 층별로 쉽게 분리수거가 가능한 쓰레기장이 마련된다.
입주자들에게 GiGA인터넷, Wifi, IPTV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앱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체크할 수 있는 스마트피트니스센터, 우편물 도착여부를 외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우편함 등이 적용된다.
또한 실시간으로 가전제품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고 엘리베이터의 운동에너지를 전기로 전환시키는 엘리베이터 전력회생장치를 통해 관리비 절감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지하주차장이나 엘리베이터 등 안전사각지대에 CCTV를 설치해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여성전용층에는 비상벨을 설치해 위급 시 곧바로 경비실에 연락할 수 있다.
지하철2·6호선 신당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고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청계천 등이 인접해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좋다. 동대문 패션거리과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충무아트홀 등도 가깝다.
내달 15일부터 입주가 시작되고 입주일 이전에 계약하면 한 달 월세 무료인 ‘렌트프리’ 혜택이 적용된다.
쇼룸은 서울시 중구 다산로 258에 있고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폭언과 밀월 사이” 롤러코스터 같은 트럼프-김정은, 러브레터만 27통
러 “우크라, 에이태큼스로 본토 공격…S-400 손상, 보복 준비”
정우성 혼외자 논란에 이소영 “아이 낳았다고 결혼? 숨이 막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0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