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들을 위한 반응형 홈페이지 무료제작 서비스가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전문 업체 이존홀딩스(대표 정은한)는 중소 상공인들이 스마트폰과 모바일을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반응형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 준다고 28일 밝혔다.
반응형 홈페이지란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서 해당기업 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PC로 접속한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콘텐츠 환경을 제공해 주는 기술을 말한다. PC와 모바일 웹사이트 자동생성 기능으로 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을 통합한 막강한 마케팅 툴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그동안 홈페이지 제작비용 때문에 구축을 망설였던 중소상공인들은 이존홀딩스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제작 툴 ‘이존엠(www.ezonm.com)’을 통해 최신 트렌드인 반응형 홈페이지를 10분 만에 무료로 제작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중소 상공인이 판매할 상품의 강점을 홍보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경쟁력 확보에 상당한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음식업·전통시장 입점상인·자영업자 등 업종에 관계없이 중소 상공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선착순(1000명)으로 신청을 받으며, 접수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이존엠의 반응형 홈페이지는 복잡하고 불필요한 기능을 제거하고 월 관리비 및 호스팅비, 유지관리비가 일절 없는 100% 무상이다. 단순한 텍스트나 사진 10여 장만으로도 자체 제작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오프라인을 뛰어넘어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SNS 마케팅 지원은 물론, 소비자가 업소를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지역 업소가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이존엠 신청자에 한해 마케팅교육까지 무료로 실시하며, QR코드가 접목된 매장부착 스티커 등과 이미지 동영상 제작, 전문컨설턴트의 매장방문 제작대행 등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정은한 이존홀딩스 대표는 “스마트한 반응형 홈페이지 무료 구축 외에도 그동안 대형업계만 이용해왔던 모바일쿠폰 발급시스템, 멤버십 적립시스템, 예약시스템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