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이 이달 경기 남양주 다산신도시 B-4블록에서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Ⅰ’를 분양한다.
다산신도시는 남양주시 진건읍, 도농동, 지금동 일대 총 475만㎡ 규모 대규모 공공주택사업지구로 총 3만여 가구, 8만6000여 명을 수용할 신흥 주거지로 조성 중이다.
단지는 지하 2~지상 30층, 8개동, 전용면적 84㎡ 944가구 규모로 오는 10월 공급되는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II(1304가구)’와 함께 총 2248가구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한강자락과 가까이 위치해 서울 강남권과 한강 접근성이 뛰어나다. 강변북로를 따라 송파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강남 접근이 수월하고 가구에 따라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인근에 유치원과 초·중·고교 부지가 있고 단지 북측에 남양주체육문화센터(종합운동장)가 위치해 여가·체육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대형 근린공원 3곳이 인접하고 남양주 제2시청사, 교육청, 경찰서, 법원 등 각종 공공청사가 들어서는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지구가 가깝다.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공급되고 전 가구 안방에 테라스 공간이 조성돼 정원, 텃밭, 부부공간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다산신도시 최초 전 가구 5베이·4룸 혁신설계 적용으로 채광과 통풍, 환기가 뛰어나고 3면 발코니 설계로 확장 시 더 넓은 서비스 면적을 확보할 수 있다.
이외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수요자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타입에 따라 다용도 알파룸, 현관·주방 펜트리 등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