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모태가 된 ABC인삼크림 탄생 50주년을 맞아 9개국에서 릴레이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11일 대만에서 열린 첫 행사에서는 ABC인삼크림이 탄생한 이후 50년간의 성과가 소개됐으며 최근 업그레이드해 내놓은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을 선보였다. 이어 25일에는 말레이시아, 9월에는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중국, 10월에는 미국에서 행사가 계속된다. 설화수는 지난해 국내 화장품 단독 브랜드 최초로 매출 1조 원을 돌파했다.
■ SSG페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신세계그룹은 자사의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 SSG페이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파이낸스 분야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SSG페이는 모바일 기기의 바코드를 읽어 들이면 결제와 현금영수증 발행, 주차정산 등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이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대전 중 하나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세 부문별로 세계 각국의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한다.
■ 홈플러스, 추석 상품대금 2200억 조기 지급
홈플러스는 추석을 맞아 중소 협력회사의 원활한 자금 운영을 돕기 위해 상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3800여 개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약 2200억 원의 대금이 정상 지급일보다 평균 17일가량 앞당겨 지급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