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 전문기업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JBL이 오스트리아 관광청과 함께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낭만적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오스트리아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오스트리아 원정대는 오는 10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 동안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잘츠카머구트와 외츠탈 두 지역을 자유롭게 여행할 예정이며 원정대 참가자들에게는 여행 이후 관련 블로그 포스팅 및 기타 SNS 활동 등의 미션이 주어진다.
이번 오스트리아 원정대는 오스트리아를 누구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JB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8월 24일부터 9월 7일까지로, 6명의 최종 합격자는 9월 12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선발된 총 6인의 원정대원에게는 오스트리아 왕복항공권, 전 일정 숙박 및 소정의 여행 경비 지원은 물론 JBL의 스페셜 원정대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JBL의 ‘클립 2(CLIP 2)’, ’에베레스트 100(EVEREST 100)’을 포함하여 오스트리아 여행에 필요한 의류, 가방, 오스트리아 가이드북 등 70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랜드 더카페, 콜드브루 시음·할인 행사 진행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더카페가 내달 2일까지 콜드브루 커피 시음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카페 콜드브루 커피만의 특별한 맛과 향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알리고자 마련된 것으로, 약 일주일간 수도권 9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실시된다.
이와 함께, 시음행사 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서는 콜드브루 커피를 할인 판매한다. 9월 2일까지 더카페 9개 매장에서 레귤러 사이즈 콜드브루 블랙커피와 180ml 병에 담긴 원액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더카페 콜드브루 커피 시음행사는 각 매장 앞에서 오후 12시부터 시작되며, 날짜는 매장별로 상이하다. 대상 매장은 가산 웰츠벨리점, 가산 대륭6차점, 구로 코오롱사이언스벨리점, 서울대입구점, 일산 웨스턴돔점, 중계 2001아울렛점, 오금점, 한남점, 을지스타몰점이다.더카페 콜드브루 커피는 현재 전국 51개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더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티제, ‘에스메랄다 콜드브루’ 3종 출시
카페 아티제가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최고급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에스메랄다 콜드브루(ESMERALDA COLD BREW)’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에스메랄다 콜드브루’는 재배부터 수확까지 엄격한 기준을 거친 에스메랄다 농장의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 해 사용한 스페셜티 커피다. 파나마 에스메랄다의 ‘다이아몬드 마운틴’과 에티오피아 ‘첼바’ 원두를 신선한 상태에서 로스팅 해 18시간 동안 저온 추출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아티제의 에스메랄다 콜드브루 3종은 보틀 타입의 커피 원액 1종과 제조 음료 2종으로, 소비자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메랄다 콜드브루 커피 원액은 물 또는 우유와 적당량 희석하여 즐길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주류, 아이스크림, 빙수 등에 곁들여 색다른 맛을 연출할 수도 있다. 또한 아티제 바리스타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제시한 황금 비율 커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COLD BREW AMERICANO)와 ▲콜드브루 라떼(COLD BREW LATTE) 제조 음료도 매장에서 함께 선보인다
디저트카페 쑤니, KPGA 선수권대회 공식후원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쑤니’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제59회 KPGA 선수권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KPGA선수들에게 매일 커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KPGA 선수권대회에 찾은 갤러리들에게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커피, 디저트 등을 제공한다. ‘제59회 KPGA 선수권대회’는 경상남도 양산시 에이원CC(남·서코스 파72, 7011야드)에서 8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오토비스, 강남드림빌에 뮤지컬 ‘페스트’ 티켓 후원
오토비스는 지난 20일 강남드림빌(구 강남보육원)의 보육교사 및 아이들을 위해 240만원 상당의 뮤지컬 ‘페스트’ 티켓을 후원했다. 서울시 개포동에 위치한 강남드림빌은 영유아부터 19세 미만의 아동 60명이 거주하는 곳이다. 오토비스는 지난 6월에도 강남드림빌에 자사의 자동물걸레청소기 및 청소용품을 지원한 바 있다.
타임스퀘어, 노스페이스와 함께 특별 기부 행사 실시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9월 4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노스페이스 에디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기부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행사는 의류·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자립마을을 위한 식수 사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교촌치킨, 노원구 ‘동천의집’에서 행복나눔 시식행사 진행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 임직원들로 구성된 나눔봉사단이 지난 25일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장애인복지시설 ‘동천의집’을 방문해 ‘행복나눔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나눔봉사단은 시설 이용인과 직원 100여 명에게 교촌 살살치킨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해 전달하고 샐러드와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했다. 교촌은 지난 2015년 3월부터 매달 지속적으로 ‘행복나눔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