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화보에서 김수현은 감성적인 표정에 한층 슬림해진 모습으로 특유의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등 절제된 컬러로 선보인 레이어링은 배우 김수현의 매력과 어우러져 가을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번 FW 시즌 화보에서는 따뜻한 촉감의 스웨터와 아우터를 기본으로 멋을 더하는 레이어링을 테마로 여러 개를 겹쳐 입어도 활동성에 불편함이 없는 셔츠, 에어모션 경량 베스트, 점퍼 시리즈 등을 선보였다.
한편, 지오지아와 배우 김수현이 함께한 FW 화보와 현장 인터뷰는 5일부터 지오지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앤클라인, 최고급 캐시미어로 여성고객 공략나서
여성복 브랜드 앤클라인이 2016 가을을 맞아 관능적이면서 세련된 감성을 담은 여성 캐시미어 라인을 집중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앤클라인이 선보이는 캐시미어 라인은 이탈리아산 100% 원사를 사용하여 캐시미어 특유의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보온성이 특징이며 유명 캐시미어 업체 ‘텍스코’, ‘MTR’ 포함 총 6개사의 대표 원사로 제작되어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이번 캐시미어 라인에서는 기존에 선보인 다양한 아이템뿐만 아니라 케이프 코트, 퍼가디건, 팬츠,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라인은 오는 9월 중순부터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앤클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바이스, ‘511/711스타일링 온 투어 프로젝트’ 진행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가 오는 6일부터 한 달 동안 ‘511/711 스타일링 온 투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2016년 가을, 모던 클래식이라는 컨셉으로 현대적인 감성과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 된 리바이스 511과 711의 새로운 데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프로모션 투어이다. 프로젝트의 첫 런칭 이벤트는 오는 6일 성수동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이 된다. 유명 디자이너 박승건과 방송인 김정민이 함께 하는 라이브 511/711 데님 스타일링 쇼가 준비되어 있으며, 리바이스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가 된다.
또한 스타일링 온 투어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전국의 매장에서는 리바이스 511, 711 데님 팬츠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SNS 인증 이벤트, 테일러링 서비스 등 모두가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아식스, 마지막 여름을 날려버리자! ‘2016 아식스 쿨 런’ 개최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오는 11일 서울 중구 소재 남산공원에서 제 3회 ‘2016 아식스쿨 런’을 개최한다.
‘아식스 쿨 런’은 남산 북측순환로를 따라 달리다 목멱산방에서 반환하여 되돌아오는 총 7 Km 러닝 코스로 진행되며, 이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애프터 풀 사이드 파티가 이어진다.
이 날 행사에는 건강미의 대명사 배우 김정민과 재치 있는 입담을 지닌 배우 권혁수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강인한 체격과 넘치는 건강미를 자랑하는 개그맨 류근지 외 <맨즈 헬스> 쿨 가이 24명이 참석해 대회에 참가한 러너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