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가 멕시칸 스낵과 맥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시내에서 ‘맥주엔 역시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을 컨셉트로 ‘더 비어위크 서울’ 맥주 축제와 유명 맥주 브루어리 ‘어메이징 부르잉 컴퍼니’에서 10월 1일까지 3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프링글스는 오는 25일까지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더 비어위크 서울’에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에게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과 파티 스피커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게임과 사진촬영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최근 맥주 마니아들에게 핫 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서울 성수동의 수제맥주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국내 홈브루잉 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승한 양조전문가가 직접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4종(오리지날, 사워크림 앤 어니언, 나쵸 치즈, 스파이시 그린페퍼) 각각의 맛에 어울리는 특별한 수제맥주를 만들어 선보인다.
1차 이벤트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고, 2차 이벤트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어메이징 부르잉 컴퍼니’에서 새로 개발한 맥주를 주문하면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유위니아, 1,2인가구 위한 디바이딤채 전자레인지 출시
대유위니아는 1,2인 소형가구를 위한 디바이딤채 전자레인지를 22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0L 용량의 미니 전자레인지로 블랙, 화이트톤의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전자레인지 본연의 기본 기능만 충실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 조작부인 다이얼을 반짝이는 크롬으로 도금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해동 및 보온 등 상황에 따라 6단계로 세부 조절할 수 있다. 쉬운 조작이 가능한 듀얼 다이얼 및 조리 시간 설정 ·조리 완료 알람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 구매는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롯데닷컴, 유기반려동물 위한 사료기부 및 봉사활동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지난 21일 동물자유연대가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 복지센터에 방문해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사료를 공동으로 기부했다.
이날 롯데닷컴과 네슬레 퓨리나는 ‘프로플랜 스몰브리드 어덜트’, ‘퓨리나 캣 키튼차우’ 등 총 893.65kg의 사료를 기부했다. 기부처인 동물자유연대의 반려동물 복지센터는 현재 약 300여 마리의 유기반려동물을 보살피고 있는 전문 입양 센터다.
이번 기부에는 롯데닷컴 반려동물용품 전문관 ‘디어펫(Dear Pet)’ 담당 MD와 해당 팀원들을 비롯해 롯데닷컴 EC부문장 김장규 상무, 롯데네슬레코리아 영업총괄부문장 이선장 상무도 참여했다. ‘디어펫’은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이는 롯데닷컴만의 특화매장으로 지난 3월 오픈했다.
도미노피자, 담백하고 풍성한 맛의 향연 ‘와규 앤 비스테카’ 출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와규크럼블과 비스테카를 가득 올린 풍성한 가을 만찬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는 골고루 뿌려진 깊고 고소한 맛의 와규크럼블과 부드럽고 담백한 이탈리아식 로스팅 비프인 비스테카로 이국적인 맛과 깊은 풍미가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프로볼로네, 보코치니, 모차렐라, 파르메산 치즈와 로마노 크림치즈 등 5가지 이탈리안 치즈와 적양파, 단호박 등 제철 채소들까지 더해 도미노피자만의 가을 만찬을 완성했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 디시를 반값에 제공하는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배상면주가, 느린마을양조장&펍 프랜차이즈 1호점 오픈
배상면주가가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느린마을양조장&펍’ 가맹 1호점을 열었다. ‘느린마을양조장&펍 성내점’은 지난 8월 배상면주가가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 본격화를 알린 후 약 한달 만에 문을 연 첫 가맹 매장이다.
성내점의 전체 매장 규모는 33평으로 동네술집 고유의 맛을 즐기는 애주가들이 주고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부 인테리어는 배상면주가의 헤리티지를 트렌디하게 해석한 모던함과 내추럴&빈티지 스타일로 동네 스몰양조장의 친근함과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느린마을양조장&펍’은 ‘혼술’ 트렌드에 맞춰 120ml 단위의 '잔술' 판매와 수제 막걸리를 커피처럼 ‘테이크아웃’ 컵에 담아 판매 하는 이색 재미를 제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