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스포츠 브랜드 ㈜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에서는 신개념 다운인 JDX 디튜브(D-TUBE) 다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JDX 디튜브는 JDX가 국내 독점하여 전개하는 일본 도레이사의 신소재로 박음질 처리 없이 다운 프루프 기능과 탁월한 방수 기능을 겸비한 기능성 다운 제품이다. 고기능성이 필요한 골프에서부터 활동성이 필요한 캐주얼, 그리고 복합적으로 착용이 가능한 멀티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적용해 출시했다.
20데니어의 고밀도 소재를 사용하여 충전재의 공기 함유량을 높이고, 봉제선을 없앤 재직방식으로 밖으로 빠져나가는 열의 손실을 최소화해 보온성을 최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다운은 다운을 감싸던 다운백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느낄 수 있었지만, 다운백을 없애 동작이 큰 스윙 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했으며, 솜털과 깃털 9 대 1 비율의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여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다.
발수 가공 처리를 하여 비나 눈이 와도 내장된 충전재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만들었다.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운 베스트는 암홀과 넥 부분에 밴딩 처리를 하여 라운딩 시의 움직임에 불편함을 없애고, 안쪽 내부에 포켓 디자인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여성용은 허리 라인의 디테일을 강조하여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핑크, 블루, 오렌지, 네이비 색상이 준비됐다. 남성용은 블랙, 다크 그레이, 카키, 아쿠아 4가지 컬러로 남녀 각각 9만9000원에 출시됐다.
특히 JDX D-TUBE 패딩 팬츠는 기존의 패딩 팬츠가 가지고 있는 마찰에 의한 뜯김 등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본딩 원단을 사용하여 디자인했다.
팬츠 앞쪽에는 구스다운을 넣고 안쪽 본딩 원단에는 기모 처리를 하여 보온성을 높였고, 실루엣을 살려 패딩 팬츠의 둔탁한 느낌을 날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JDX D-TUBE 패딩 팬츠는 블랙, 네이비, 레드, 아이보리 4가지 컬러로 10만9000원에 출시되었다.
JDX의 다양한 제품들은 현재 250개의 전국 매장과 JDX 자사 몰(www.jdx.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사 몰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과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문의 02-2168-772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