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송정지구 최대 규모, 84㎡ 단일평형
-주방공간 특화, 펜트리공간 차별화, 안방서재, 최상층 다락 등 고객맞춤설계
울산 송정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자료:반도건설)
반도건설은 10월 울산 북구 송정지구 중심에서 ‘울산 송정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B-5블록은 송정지구 내 핵심입지이며 단지 앞 초·고교, 중심상업지구, 수병공원 등이 있다. 송정지구 분양 단지 중 유일하게 1000세대 이상 대단지로 조성돼 실수요자들의 선호가 높을 전망이다.
울산 송정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1~지상 25층, 13개 동, 전용 84㎡, 총 1162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624가구 △84㎡B 341가구 △84㎡C 197가구로 구성된다.
울산 송정지구는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동 일대에 개발면적 143만8000㎡에 수용가구 7821가구, 수용인구 1만9595명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지구다. 울산광역시 도심에 남은 마지막 택지지구인이며, 국도7호선(산업로), 오토밸리로(12.46km, 2017년 개통예정), KTX울산역세권 개발과 동해남부선(부산~울산) 복선전철(2018년 개통예정) 등 교통 환경도 편리하다.
특히 송정지구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울산 송정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단지 옆으로 동해남부선복선전철(예정), 오토밸리로(예정)가 인접해 염포동, 남북동 등 울산지역 내 최대 업무지역으로의 출퇴근이 편리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쇼핑은 물론,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 앞 하천을 중심으로 조성되는 수변공원과 박상진호수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하다.
단지 바로 앞에 초·고교가 있으며, 단지 내 어린이집은 물론 별동학습관 등을 조성해 송정지구 내 교육 프리미엄을 주도하겠다는 방침이다. 울산 송정지구 최초로 들어서는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은 반도건설의 검증된 교육특화시설이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 교육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반도건설 이재승 과장은 “신도시에서 검증된 유보라만의 고객맞춤형 상품특화인 수납특화, 별동학습관, 넓은 녹지 공간 등 반도유보라만의 특화아이콘이 집약된 혁신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