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독인더시티가 반려동물 전문 매체 애니멀라이프(올치올치)가 주최하는 ‘2016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에서 복합문화공간 부문 유망 브랜드로 선정됐다.
지난 4월 오픈한 다독인더시티는 애견 유치원·호텔·카페 등의 서비스를 보다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분야별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다독프리스쿨(PRESCHOOL)은 일반적인 애견 유치원들의 공간적, 전문적인 한계를 벗어나 건물 내 다른 시설과 분리된 공간에서 공인된 자격면허를 취득한 훈련사 및 행동교정사의 교육을 받는 곳이다. 또한 반려동물의 등원에서 하원까지 고객이 직접 어플리케이션으로 관리를 할 수 있고 반려견들이 뛰어놀 수 있는 잔디정원과 야외수영장, 셀프목욕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다독인더시티는 내년 상반기에 잠실, 홍대, 대전, 부산 등의 지점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다독인더시티 지대원 대표는 “반려동물과 함께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 매체 애니멀라이프(올치올치)가 주관하는 ‘2016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사료, 용품, 의료 등 각 부문별로 우수한 품질경쟁력과 고객만족을 실천한 기관과 기업에 주는 상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