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스타일러가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과 우아한 분위기의 대명사인 여배우 수애의 겨울 패션 화보를 1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애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보여주는 유쾌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가을에 어울리는 우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제시한 이번 화보는 버건디 컬러의 퍼 트리밍이 돋보이는 코트에 원피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룩을 보여주는가 하면, 그레이 컬러의 다운점퍼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다양한 매력과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 속 수애의 옷들은 올리비아 로렌의 제품들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네오 히트 패딩 재킷’ 뜨거운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올가을 신상품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즌 내 완판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1일 밝혔다.
레드페이스의 히트 패딩 시리즈는 쏠라볼(Solar ball) 기술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쏠라볼은 빛과 신체 적외선에 반응하여 발열 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로, 특수 케미컬이 태양광의 근적외선이나 인체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을 흡수하면 진동과 충돌에 의해 수초 안에 획기적으로 온도가 상승하게 되어 따뜻한 온도를 유지한다. 레드페이스는 최근 가벼우면서도 기능성을 갖춘 보온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늘면서 히트 패딩 시리즈의 구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히트 패딩’ 시리즈가 완판된 것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 히트 패딩 제품군을 재킷을 비롯해 베스트 상품까지 다양하게 출시했다.
컨버스, 겨울 시즌 ‘뉴 카운터 클라이밋 컬렉션’ 론칭
○…컨버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뉴 카운터 클라이밋 컬렉션인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부츠’와 ‘쉴드 캔버스 프리마로프트 파카’를 1일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추운 겨울, 지독한 날씨를 정면으로 맞서기 위해 태어난 컨버스 뉴 카운터 클라이밋 컬렉션은 기후 변화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웨더라이즈드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발수 등 기능적인 요소는 물론 따뜻함에 스타일을 더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이번에 출시될 제품은 컨버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워터프루프 스니커즈 부츠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부츠’와 프리마로프트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방한성을 자랑하는 파카 스타일의 ‘쉴드 캔버스 프리마로프트 파카’이다.
한편, 겨울에 최적화된 이번 뉴 카운터 클라이밋 컬렉션은 1일을 시작으로 전국 컨버스 매장은 물론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