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 비즈니스 정품 무한 잉크젯 복합기 L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복합기 ‘L1455’와 ‘L605’는 잉크 소진 시 카트리지 교환 대신 복합기 외부에 탑재되어 있는 잉크 주입구에 액상 형태의 잉크를 부어서 사용할 수 있는 엡손의 정품 무한 잉크젯 L시리즈 제품이다.
출력, 스캔, 복사, 팩스 등의 기능을 갖춘 복합기 ‘L1455’는 A3+(329x483mm) 규격의 용지까지 지원해 다양한 크기의 문서,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A3+ 사이즈 이상의 문서 출력량이 많은 건축설계 사무소, 디자인 회사에도 적합하다. 특히, ‘L1455’는 잉크 충전 방식의 모든 제품군 가운데 가장 빠른 출력 속도를 갖췄다. 흑백은 1분당 18장, 컬러는 10장 출력 가능하다.
‘L605’는 SOHO와 SMB(Small Medium Business)에서 유지비용 걱정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복합기 제품이다. 기존의 엡손의 비즈니스 정품 무한 잉크젯 모델들과 같이 문서 출력에 강한 흑백 안료 잉크와 사진이나 그래픽 출력에 특화된 염료 잉크를 탑재해 문서 및 사진 출력 품질 모두 우수하다. 두 모델 모두 ‘1장당 출력 비용’을 따져보았을 때 업계 최저 수준인 5.8원(흑백/컬러)이다.
설빙, 첫 번째 팬 디저트 ‘치즈 떡볶이 피자’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오는 4일 한국과 이태리 대표 메뉴를 맛있게 담은 팬 디저트 ‘치즈 떡볶이 피자’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국민 간식인 떡볶이와 피자를 컬래버레이션 해 여러 가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치즈 떡볶이 피자’는 설빙이 야심 차게 내놓은 팬 디저트 시리즈 첫 번째 메뉴이다. 우리 쌀 100%로 만들어 더욱 고소한 도우의 담백한 맛과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설빙은 오는 5일 단 하루, ‘치즈 떡볶이 피자’ 출시 기념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일 설빙 전국 매장에서 ‘치즈 떡볶이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식혜 5000 잔을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네네치킨, ‘네네홈서비스’ 주문 인증하면 휴대폰 보조배터리 증정
네네치킨이 자체 개발한 배달앱을 활용해 ‘네네홈서비스로 주문하면 쏜다!’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네네홈서비스’ 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네홈서비스’ 결제완료창을 캡쳐한 뒤 해당 이미지를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메시지로 보내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정품 휴대폰 보조배터리가 증정되며, 당첨자는 10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포토프린터 ‘피킷’ 기획세트 2종 할인 판매
한국후지필름은 후지필름몰에서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 기획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피킷 포 유’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피킷 기획세트는 ‘러블리 핑크 세트’와 ‘퓨어 화이트 세트’ 2종이다. 이번 행사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전용 USB 케이블과 후지필름몰 적립금 5000원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이달 10일까지 피킷 기획세트에 추가로 피킷 케이스 또는 피킷 카트리지 90매 세트를 구매하면 롯데백화점 모바일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하림, 닭 육수에 황금비율로 맛 낸 양념장 3종 출시
하림이 닭볶음탕과 안동찜닭, 춘천닭갈비 등 전문요리를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양념장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림은 집에서도 외식전문점의 일품요리를 즐기려는 사람들의 니즈에 맞춰 ‘신선한 닭 육수로 맛을 낸 닭볶음탕 양념’, ‘안동찜닭 양념’, ‘춘천닭갈비 양념’ 등 양념장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MSG를 사용하지 않고 하림의 신선한 닭 육수로 깊은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카페 오가다, 블렌딩 티보틀 출시
코리안 블렌딩티 카페 오가다가 블렌딩티를 눈으로 즐길 수 있는 투명한 ‘오가다 블렌딩 티보틀’을 출시한다. ‘오가다 블렌딩 티보틀’은 오가다의 대표 메뉴인 블렌딩티를 투명한 보틀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제품 하단부의 티거름망에 티백, 잎차 등을 넣어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으며, 본체는 친환경 내열 강화 유리로 제작돼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차갑게 차를 마실 수 있다. 티보틀과 함께 제공되는 커버는 한라봉오미자색, 매실레몬색 2종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