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고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본격 겨울철을 앞두고, 두터운 옷차림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편안히 착용할 수 있는 울트라슬림 조끼형 백팩 ‘아르켄(ARKEN)’을 출시했다.
바쁘고 활동적인 현대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한 아르켄은 슬림한 디자인과 기능성 원단으로 활동성과 경량감을 극대화시킨 스마트 백팩이다. 특히 가방 등판에 적용된 아웃라스트(Outlast) 원단은 외부 온도에 맞게 신체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해주는 기능을 하여 더운 여름엔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겨울철 아우터 안쪽으로 착용 시 방한효과를 선사한다. 아웃라스트 원단은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복 제작을 목적으로 만든 온도조절 신소재로, 주로 아웃도어 웨어나 기능성 정장 등 의류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아르켄 백팩은 조끼 형태와 스퀘어 형태 두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종류 모두 울트라슬림형 디자인으로 재킷이나 외투 안에도 무리 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외부 충격에 강한 라이렉스(Lylex) 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노트북, 태블릿PC 등 IT기기 수납 및 보호력을 높였다. 웨어러블 백팩 디자인의 조끼 타입은 가방 바디 부분과 어깨끈이 구분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어져 마치 옷을 입듯 몸에 꼭 맞게 착용이 가능하며 상하 이동식 가슴 벨트로 활동성을 강화했다. 스퀘어 타입은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메탈 지퍼와 금박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13인치 노트북도 거뜬히 수납할 수 있다.
떡담, ‘수능대박떡’ 9구 떡세트 출시
답례떡 전문 브랜드 ‘떡담’이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대박떡’을 출시했다. ‘수능대박떡’은 ‘떡담’의 대표적인 떡이자 제주향토떡인 ‘오메기떡’과 두뇌발달에 좋은 호두가 들어간 ‘호두오메기떡’, 답을 잘 찍으라는 의미로 도끼와 포크 모양이 들어간 ‘찹쌀떡’ 등 총 9종으로 구성돼 있다. ‘수능대박떡’은 수험생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수능대박’이라는 문구와 그림이 그려진 띠지를 붙여 판매하며 나만의 응원 메시지를 넣어 선물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별도의 무료스티커 제작을 제공한다.
캐논,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 공식 포토 파트너 참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5일부터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에 공식 포토 파트너로 참여한다.‘투르 드 프랑스’는 1903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현재 113년 역사의 현존하는 세계 최고 프로를 위한 사이클링 대회다. 이번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는 한국과 프랑스의 수교 130주년을 맞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130km의 레이스를 진행하는 대회다. 사이클 레이스 이외에도 프랑스 음식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프랑스 빌리지’, 안테나 뮤직 뮤지션들의 공연, 라이딩 체험 및 교육이 함께 이뤄져 누구나 다채로운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캐논은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에 참가해 부스를 마련하고 레이스 참가자 및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토비스, 박경림 토크콘서트 ‘노맨틱한 여자들’ 티켓 이벤트
자동물걸레청소기 전문 업체 오토비스가 박경림 토크콘서트 ‘노맨틱한 여자들’의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일까지 오토비스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노맨틱한 여자들’ 토크 콘서트에서 박경림은 ‘연애술사’로 변신, 로맨틱 실종 시대를 살고 있는 관객들의 로맨틱 세포를 깨워줄 예정이다. ‘노맨틱한 여자들’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수능 맞아 ‘핑크팬더 담요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수능을 앞두고 4일부터 쿼터 사이즈 이상 구입 시 핑크팬더 담요를 3000원에 판매하는 ‘핑크팬더 담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담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바르다김선생, 가족점주와 함께하는 독서캠페인 진행
죠스푸드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이 가족점주들과 함께 독서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바르다김선생을 운영하는 가족 점주와 소통을 확대하고 책을 통해 장사에 대한 노하우를 함께 배우고자 하는 취지로 계획됐다. 바르다김선생이 가족점주들에게 선물하는 책은 ‘총각네 야채가게’로 청과 유통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이영석 대표의 저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