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핸드폰 케이스 브랜드 베루스가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담다글라이드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 3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는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GS샵, AK몰, 쿠팡, 티몬, 텐바이텐, 갤러리아몰, 다이소몰에서 진행된다. 해당 쇼핑몰에서 담다글라이드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스마트링, 강화필름, USB케이블 등 사은품 3종을 선물한다.
베루스 관계자는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아이폰6·6S플러스, 아이폰7·7플러스까지 기종에 맞춘 반자동 담다글라이드 케이스를 출시했다”며 “애플이 출시한 아이폰7·7플러스를 겨냥한 블랙색상의 케이스를 포함해 총 8가지의 색상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담다글라이드는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 사용량이 잦은 현대인들이 카드를 따로 소지하고 다니는 것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휴대폰 케이스에 수납공간을 만들어 카드 또는 명함이 필요할때 언제든 꺼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지갑을 별도로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나 분실의 위험을 줄였다. 또한 기존의 담다슬라이드를 사용할 때 손에 힘이 들어가는 부분을 개선해 보다 안정된 사용감을 제공한다.
담다글라이드는 최대 2개의 카드,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반자동식 슬라이드 형태로 디자인됐으며, 베루스 제품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중인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