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가 겨울 시즌 신상품으로 출시한 웜진(Warm Jean)이 조기 완판되며 추가 오더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리바이스 웜진은 지난 10월 출신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1차 오더 물량이 전량 품절되었다. 이는 본격적인 영하의 추위가 찾아오면서 보온성과 동시에 활동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의 요구가 리바이스 웜진과 잘 맞았기 때문이다.
웜진은 추운 겨울 시즌에도 청바지를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테크놀로지 신소재인 써모스 라이트를 사용해 보온 기능을 극대화 한 청바지로, 내부는 따뜻하고 편안함을 느낄수 있게 브러싱 처리하여 부드러운 촉감으로 착용 가능하다.
소녀시대 수영, 코치의 디자이너로부터 특별한 가방 선물받다
○…코치는 2014년부터 ‘프렌즈 오브 코치(Friends of Coach)’로 활동한 소녀시대 수영에게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가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스튜어트 베버스는 올해 코치의 75주년을 기념하며 전 세계에서 12명의 셀러브리티에게 영감 받은 백을 디자인했고,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소녀시대 수영을 위한 핸드백을 제작했다. 이 백은 더플백 디자인에 코치의 공룡 캐릭터 렉시와 다양한 심볼들이 패치워크 된 가방으로, 수영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스튜어트 베버스는 자필 카드와 함께 그녀를 위해 디자인한 가방을 선물하며 수영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고, 그녀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하며 화답했다.
스톤헨지 ‘스페셜 에디션 크리스마스 기프트’ 출시
○…스톤헨지가 다가오는 연말 연시를 맞아 일 년에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크리스마스 에디션 네크리스는 반짝이는 달과 별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중앙에는 0.1캐럿 다이아몬드를 셋팅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컬러는 14K 로즈골드, 화이트골드 2가지 소재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스톤헨지의 뮤즈인 전지현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신제품 또한 눈여겨볼만하다.
한편, 스톤헨지는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2017년 캘린더와 플래너, 쿠션담요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