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는 전속모델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더 킹(The King)’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늘(9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레드페이스 전국 가두 매장(일부 제외)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예매권을 선착순 증정한다.(선착순 제공으로 티켓 소진 시 이벤트 조기 종료).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8일 개봉한다.
수지의 관능미 발산…디디에 두보, 2017 S/S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최근 수지의 레전드 미모가 돋보이는 광고 비주얼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던 디디에 두보가 9일 광고 메이킹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여자의 색’이라는 메인 테마 아래 ‘개와 늑대의 시간’이라는 부제로 선보인 이번 화보는 듀얼 페미니티인 여자의 관능과 순수의 이중적인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수지는 우아한 포즈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특유의 고혹적인 여성미를 선보였다. 영상 속 수지가 선보인 주얼리는 여성의 실루엣이 연상되는 독특한 커팅과 볼륨감이 돋보이며, 오묘한 컬러감의 천연 스톤이 더해져 몽환적인 느낌까지 자아낸다. 메이킹 영상 속 수지가 선보인 디디에 두보의 2017 S/S 센슈얼(sensuelle) 컬렉션은 국내외 매장 및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블리, 서울 관광메카 동대문 ‘두타면세점’에 입성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에서 전개 중인 여성의류 브랜드 임블리와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두타면세점 D4층에 오는 11일 입점한다고 밝혔다.
두타면세점은 대한민국의 문화와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온 두산타워에 새로운 쇼핑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면세점으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서울 관광명소 동대문에 위치해 외국인 관광객들과 유커들의 방문이 기대되고 있는 곳이다. 또한 패션브랜드 임블리와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입점한 두타면세점은 밤 12시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장점까지 더 했다.
임블리·블리블리의 두타면세점 오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임플리 공식 홈페이지 와 임블리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