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공개된 마르끌레르의 화보에서 김희선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 우아하고 품격 있는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20대 전성기 시절의 미모와 결점 없이 맑은 피부를 고스란히 유지한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그녀는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하이 커버리지’로 티 없이 맑은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랑콤의 ‘그랑디오즈 아이라이너’와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로 또렷한 눈매를 표현했다. 여기에 선명한 오렌지 레드 컬러의 ‘압솔뤼 루즈 - 플레임 오렌지’컬러를 더 해 생기 넘치면서도 여성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김희선은 이번 뷰티 화보를 시작으로 랑콤 뮤즈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시에로 코스메틱,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공식 협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이 지난 19일 진행된 ‘한국방문의 해 기념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26회를 맞이하는 ‘서울가요대상’은 한 해 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가수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서, 이번 행사에서는 엑소, 방탄소년단 등 K-POP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이번 행사에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라스트 미스트 앤 메이크업 픽서’를 협찬했다. 이 제품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얇은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번지는 것을 막아준다.
시에로 코스메틱 담당자는 “앞으로도 문화예술 분야의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K-BEAUTY를 비롯하여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일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