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1주년 카운트다운을 기념하기 위해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평창 2018’ 리미티드 에디션 타임피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태극기를 상징하는 선명한 블루와 레드 컬러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계의 앞면은 돔형의 긁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털이 사용된다. 새로운 물결 패턴의 스크루인 케이스 백에는 리미티드 에디션 넘버와 함께 ‘PLANET OCEAN LIMITED EDITION’ 문구가 파란색 글자로 새겨져 있다. 투명한 사파이어 케이스 백에는 ‘PyeongChang 2018’명칭과 동계 올림픽 로고가 새겨져 특별함을 더 했다.
2,018개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평창 2018’은 레드 컬러의 러버로 라이닝 처리한 블루 스트랩을 매치했으며, 여분의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이 포함된 스페셜 박스와 함께 선보인다.
빈치스, 공효진과 함께하는 ‘2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가 런칭 2주년을 기념하여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30만 원 이상 핸드백 구매 고객에게는 ‘빈치스 지갑’을, 2017 S/S 신상품 및 ‘히요백’ 구매 고객에게는 ‘히요 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2주년 기념 특별 상품과 더불어 신학기 스쿨백인 백팩과 쇼퍼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수지, 순백의 ‘여신미모’…디디에두보 광고 비주얼 공개
○…디디에두보는 브랜드의 뮤즈인 수지와 함께한 새로운 웨딩 컬렉션 마리아주 광고 비주얼을 9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내 삶의 가장 큰 축제’라는 테마로 디디에두보의 새로운 웨딩 컬렉션인 ‘마리아주 컬렉션’을 선보였다. 화보 속 수지는 심플한 순백의 드레스와 단정하게 묶어올린 헤어스타일로 그녀 특유의 깨끗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수지가 착용한 마리아주 컬렉션은 전형적인 웨딩 주얼리 형태에서 진화하여 나만의 취향과 의미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링 레이어드’ 스타일을 제안한다.
수지의 우아한 미모를 돋보이게 해준 디디에두보의 마리아주 컬렉션은 백화점 유통 채널과 공식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