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가 디즈니의 영화 ‘미녀와 야수’ 개봉을 앞두고, 오는 13일 ‘아식스X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미녀와 야수’는 여주인공인 벨의 우아함과 독립적인 성격을 반영한 부드러운 곡선과 남주인공인 야수의 거칠면서 부드러운 면모를 살린 딥한 컬러와 독특한 질감의 소재, 그리고 꽃과 자연의 다채로운 배경 이미지를 스니커즈에 담았다.
아식스타이거X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미녀와 야수'는 플래티넘, 골드 컬렉션 등 총 7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오는 13일과 18일, 두 번에 걸쳐 일부 매장에서 한정 발매될 예정이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최상의 유연성 ‘Z-플로우’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에서 최상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Z-플로우(Z-FLOW)’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Z-플로우’는 르꼬끄만의 플로우 테크를 적용해 발바닥의 유연한 움직임을 최적화시킨 트레이닝슈즈로 요가, PT, GX, 필라테스 등에 특화된 퍼포먼스 아이템이다. 특히 최상의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4-WAY 플렉서블 미드솔을 적용하는 동시에 그라운드 스킨 마이너스 아웃솔로 안정성까지 더 했다.
르꼬끄는 이번 Z-플로우 출시를 기념해 뉴욕의 힙합 요가 크루 Y7와 함께 트레이닝 캠페인을 전개한다. 리복, 스타일리시 러닝 스니커즈 ‘펌프 슈프림 후디’ 발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베트멍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펌프 슈프림’의 오리지널 모델, ‘펌프 슈프림 후디’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리복 ‘펌프 슈프림 후디’는 클래식한 스웻셔츠의 감성에서 유래한 패셔너블한 스니커즈로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퍼 부분에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착화감을 높였으며 스포티한 느낌의 토캡과 리복의 상징적인 펌프 모티브가 더해져 스타일리시하다.
리복의 ‘펌프 슈프림 후디’는 편집숍 비이커(BEAKER) 청담점, 한남점, 비이커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