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 Fortune]행운과 재운으로 입소문 난 가족선물 아이템 1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3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쇼퍼홀릭’ 편집장과 스타 쇼핑호스트 추천




《김민경 편집장 사람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정확히 짚어내는 자타공인 스마트 쇼퍼. ‘쇼퍼홀릭’ 등 쇼핑 칼럼을 여러 매체에 썼다.
이수정 쇼핑호스트 믿고 보는 쇼핑호스트. 업계에서는 ‘낮은 반품률’로 통하며 패션 칼럼 ‘쉽게 빠르게 있어 보이게’를 쓰고 있다.》

선물 시즌이 돌아올 때마다 ‘영혼 없이 주고받는 물건’에 불만이 많았던 자타공인 쇼핑 전문가들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 쇼핑을 위해 직접 만났습니다. 스타 쇼핑호스트 이수정 씨와 ‘쇼퍼홀릭’ 칼럼니스트인 김민경 여성동아 편집장이 바로 업계의 유명 쇼퍼들입니다.

두 사람은 “선물의 진정한 가치는 주고받을 때의 ‘경험’에 있으니 ‘스토리가 있는 아이템’을 고르면 오래 기억된다”면서 “재운이나 행운을 가져온다고 입소문 난 아이템을 선물하면 재미있는 추억이 만들어진다.

어르신뿐 아니라 젊은 사람들도 은근히 행운 스토리를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쇼핑호스트와 쇼퍼홀릭이 트렌드와 업계 정보를 바탕으로 찾아낸, 행운의 스토리가 부적처럼 따라다니는 럭키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착한 소비’ 트렌드세터라면

국제피앤비 오리지널로우 퓨어비타C17 세럼 &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솝(3in1)

‘자연과 인간 모두에게 이로운 세상’이란 꿈을 이뤄보길. 국제피앤비가 전개하는 오리지널로우와 이오프로덕트는 여자들의 내면과 외면을 함께 가꾸는 브랜드다.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뷰티 구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홈쇼핑 누적 판매액만 1천억원이 넘었다. 오리지널 로우의 스테디셀러인 퓨어비타C17 세럼은 영국산 순수 비타민을 17% 함유한 기능성 제품이다. 순수 항산화 특허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기미와 잡티, 주근깨를 개선한다. 세럼의 인기에 힘입어 작년에는 이오프로덕트 브랜드를 론칭했다. 유기농 원료만 사용하는 옹고집 브랜드로, 알러지를 유발하는 글루텐과 유전자 변형 생물을 배제한다. 동물 테스트도 일절 하지 않는다. 헤어와 보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수함을 자랑한다. 퓨어비타C17 세럼 15ml 5만5천원, 이오에브리원 솝(3in1) 946ml 2만5천원.
편집장’S RECOMMEND

‘어떤 제품을 쓰는지가 그 사람이 누구인지 보여준다’는 건 제 오랜 쇼핑 경험에서 얻은 사실이죠. 어떤 화장품을 쓰고 무엇을 바르는지 보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해요. 동물 테스트를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와 친환경 인증은 필수예요.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은 글루텐 프리가 믿어지지 않을 만큼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줘요. 나 자신에게 환경과 동물 보호에 동참한다는 자부심을 안겨준 브랜드이기도 하고요. 제가 가장 추천하는 제품은 오리지널로우 퓨어비타C17 세럼으로, 도시의 극한 환경에서 제 피부를 지켜주기에 하루라도 빼놓으면 불안할 정도랍니다. 일단 써보라고 제가 사서 선물하는 제품!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