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보라리오’가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샤워젤, 샴푸, 바디크림 3종류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라인이다. 온 가족을 겨냥한 제품인 만큼 모든 사람이 쓰기 좋은 올리브를 원료로 만든 제품이며 돌 지난 아이도 사용할 수 있다.
올리브는 예로부터 그 잎과 증류수가 피부를 부드럽게 한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올리브 오일은 스쿠알렌과 카로틴이 풍부해 피부의 진정 작용과 연화 작용에 효과가 있다. 엘보라리오의 ‘올리브 샤워젤’과 ‘올리브 영양 바디 크림’은 여기에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가 함유됐다.
'올리브 샴푸' 는 온 가족의 윤기 있는 모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유기농 올리브 오일과 올리브 추출물 그리고 올리브 잎 증류수 등이 주요 성분이다. 이 성분들은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보습과 영양이 풍부한 모발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엘보라리오는 이탈리아에 4000개가 넘는 판매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유기농 협회 ICEA에서 인증 받은 천연원료를 99%이상 함유한 세계적인 천연화장품 브랜드다.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 ‘일 나뚜랄레’가 단독으로 수입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은 일 나뚜랄레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가맹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