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커피찌꺼기 재활용 활성화 시범사업 1주년을 맞아 서울숲공원에서 환경부, 자원순환사회연대, 서울숲컨서번시, 협력사와 함께 자원봉사자 300명이 참석하는 자원순환 실천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이 날 활동을 기념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오른쪽 1번째), 환경부 김동진 자원순환국장(왼쪽 1번째), 자원순환사회연대 김미화 사무총장(왼쪽 2번째), 서울숲컨서번시 이은욱 대표이사(오른쪽 2번째)가 참석해 기념 식수를 심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커피찌꺼기 재활용 활성화 시범사업 참여 협약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발생되는 커피찌꺼기를 전문 업체를 통해 회수하고 재활용하는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면사랑, 편의점 냉동 용기면 5종 리뉴얼 출시
사진제공=면사랑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은 냉동용기면 6종의 패키지 디자인이 리뉴얼 됐다고 4일 밝혔다. 냉동용기면은 면사랑 만의 노하우로 급속 냉동시킨 면과 소스를 용기에 담아 판매하는 상품으로,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5~6분 조리하는 것 만으로도 전문점에서 맛보는 것과 유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뉴얼 해 선보이는 제품은 국군장병 및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림우동’을 포함하여 ‘해물볶음우동’, ‘볶음짬뽕면’, ‘닭가슴살볶음면’, ‘닭가슴살스파게티’ 총 6종이다.이번에 리뉴얼 된 면사랑 냉동용기면은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등 모든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KT 엠모바일, 생활안심 요금제 출시
사진제공=KT 엠모바일 KT 엠모바일은 동부화재와 제휴를 통해 요금제 가입 시 무료로 상해보험을 제공하는 ‘생활안심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생활안심 요금제’는 월 1~2만원 대 알뜰폰 요금제로, 동부화재의 상해사망, 골절, 화상, 식중독 등 사고를 담보하는 혜택을 요금제 가입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연령 제한 없이 가입 가능하다. ‘생활안심 요금제’는 LTE와 3G 2종으로, 단말결합과 유심단독 두 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 신개념 골프대회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 개최
사진제공=와이드앵글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신개념 골프대회 ‘와이드앵글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 2017(W.ANGLE XTREME GOLF CHALLENGE 2017)’를 5월 15일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클럽 오션코스에서 개최한다. 올해 2회째인 이번 대회는 5월 15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22일 본선, 결승전으로 진행된다. 예선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는 골프를 좋아하는 연예인과 2인 1조 팀을 이루는 포섬 플레이로 경기가 진행된다.
18홀이 아닌 9홀 게임으로 빠른 시간 내 홀아웃 하는 타임어택(시간제한), 골프클럽 수 제한(1인당 7개), 모든 홀 카트 탑승 금지 등 다양한 변형 미션을 접목해 기존 골프 방식과 차별화했다. 특히 와이드앵글(W.ANGLE)존 및 온 그린(ON GREEN)존 등 이벤트 홀을 마련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참가자격은 골프를 즐기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4월 3일부터 25일까지 JTBC골프 홈페이지 ‘와이드앵글 익스트림 골프챌린지’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