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설사들은 맹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교육특화단지를 선보이기도 하고, 커뮤니티 내 도서관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13일 분양에 나서는 호암 힐데스하임은 단지 내 상가에 ‘강남 대치학원 충주캠퍼스’를 입점 시킬 예정이다. 대치미래학원, 더원학원, 하이퍼M학원 날개를날다 학원, 김요안 수학학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호암 힐데스하임에 입주한 세대주의 자녀만 수강할 수 있다.
수업과목은 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과 기타 논술 특강 등으로 구성되며, 개원 후 2년간 50% 할인된 수강료가 적용된다. 2년이 지난 후에도 입주민들은 10%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학원개시 이전에는 수강대상 자녀의 교육상담 및 레벨테스트 등이 실시되며, 입주개시일부터 학원운영 개시일까지 시범강의 및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호암 힐데스하임은 충주에서 10여년 만에 공급되는 택지지구 신규 아파트로 인근 노후아파트 수요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등 다양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며 “호암지구 인근 명문학군과 대치동 학원가 입점으로 면학분위기가 뛰어나 학부모들의 문의가 꾸준하다”고 말했다.
단지 인근에 남산초, 충주중·고, 예성여중·고, 충주여고, 중산고가 있고, 충주학생도서관과 학생회관, 영어체험센터도 가깝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