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의 부동산 자회사 KT에스테이트는 3일 프리미엄 렌트하우스 ‘리마크빌’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리마크빌 프로슈머’를 모집해 지난달 21일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마크빌 프로슈머는 입주자들의 보다 나은 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리마크빌 거주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함께 나누고 여러 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프로슈머는 운영자와 함께 불편사항을 수렴하고 이를 개선하는데 앞장서게 될 예정이다.
프로슈머 모집에는 많은 지원자가 몰렸다. 선정된 프로슈머들은 정기 행사에 초청돼 무료 체험 기회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특히 다른 입주자들과 함께하는 문화강좌 체험과 리마크빌 세탁 및 룸크리닝 서비스, KT ICT서비스, 1일 주차 등 각종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체험 기회 등이 이들에게 제공되며 만족도 조사 인터뷰 등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경우 상품권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KT에스테이트 리마크빌 프로슈머 운영 관계자는 “입주 1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프로슈머를 모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리마크빌은 차별화된 렌트하우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마크빌은 KT그룹의 종합부동산회사인 KT에스테이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렌트하우스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편의시설, 교통환경 등 최상급 입주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를 비롯해 전기쿡탑, 냉장냉동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등이 빌트인으로 적용됐고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시설과 코인 세탁실, 스마트 택배 및 우편함, 북카페 등의 편의시설도 마련됐다. 또한 리마크빌은 소형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드문 차별적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해 각종 안내 및 서비스도 제공된다. KT의 강점인 정보통신을 결합한 기가 인터넷과 와이파이, IPTV, 보안 서비스 등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