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콘도 업계 부동의 1위인 대명리조트가 14번째 직영점인 청송온천리조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회원권 분양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권 종류는 패밀리형 2330만 원, 스위트형 3310만 원, VVIP노블리안형 1억 원대로 형성되어 있다. 이번에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은 골프, 스키, 승마, 오션월드, 아쿠아월드를 무료 또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아울러 회원가 기준 50% 할인된 금액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신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콘도회원권 분양 즉시 전국의 모든 대명리조트 이용이 가능해 홍천 비발디파크, 쏠비치 양양, 설악 델피노, 쏠비치 삼척, 단양, 거제, 변산, 소노펠리체, 양평, 제주, 경주, 청송, 엠블호텔 고양, 엠블호텔 여수 등 14개 직영리조트를 여름 성수기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올 4월 27일 착공한 진도해양리조트(565실)도 2018년 6월 오픈 예정이며 경남 남해리조트, 충남 보령원산도 해양 리조트가 연차적으로 확장되기 때문에 미래가치가 높고 회원들의 만족도도 크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이용 형태와 분양 형태별로 다양하게 분양이 가능해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회원권을 분양받을 수 있다.
특별분양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책자를 무료로 배송하며 방문상담 예약도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