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풀빌라 분양이 지속적으로 고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투자 상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수익형 풀빌라는 기존의 관광호텔이나 오피스텔, 상가에 비해 수익률의 변동이 거의 없으며 고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기도 가평은 아름다운 경치와 맑은 공기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꼽히며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높은 수요로 인해 공급이 부족한 실정이다. 특히 북한강 자락에 드리워진 남이섬은 ‘겨울연가’, ‘별에서 온 그대’, ‘시크릿가든’, ‘런닝맨’, ‘1박2일’, ‘김종욱찾기’ 등의 촬영지로 유명해 외국 관광객들의 성지순례 코스처럼 관광명소로 자리 잡았다. 작년 한 해 국내외 방문객이 330만 명에 달할 정도로 관광객이 매년 늘어나는 추세다.
하지만 북한강 주변은 개발이 제한되어 전원주택뿐 아니라 펜션이나 호텔, 모텔 등 숙박시설은 현저히 부족해 성수기 비수기 구분 없이 주말은 항상 만실로 가동률이 아주 높다.
남이섬에서 2km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 ‘남이섬 월드빌리지’가 최근 분양을 시작했다. 남이섬 월드빌리지는 경기 가평군 가평읍 이화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가구별 각각의 필지에 2층 건물 풀빌리지 29개 동과 근린생활시설 1개 동이 들어선다. 북한강과 인접하여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한강, 남이섬, 자라섬, 청평호, 연인산 등이 있어 천혜 자연환경 속에서 여가를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10분 거리에 스키장과 골프장이 위치해 있어 회사 직원들을 위한 전용 리조트나 각종 모임의 공동별장, 개인의 세컨드 하우스 등 전용 별장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교통여건은 자가용 이용 시 현재는 50분대가 소요되나 국도 75호선 설악IC∼청평 간 연결교량인 청평교가 올해 개통되면 서울 강남까지 40분대에 갈 수 있다. 경춘선(ITX)을 이용하면 청량리역까지 40분, 용산역까지 55분이 걸린다.
남이섬 월드빌리지는 가구별로 단독 부지에 2층 건물 형태로 저렴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익률을 극대화하고 있다. 수익형으로 분양받을 경우 연 7%의 임대가(월 92만∼150만 원)로 2년간 임대계약을 분양계약과 동시에 체결하고 연 30일 무료숙박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