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게임(대표 배성호)의 신규 3D웹 역할수행게임(RPG) ‘여황제’가 6일 오후 3시부터 공개 베타 테스트(OBT)를 실시한다.
이번 OBT에서는 지난 주에 진행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섹시 청하’, ‘여신 청하’ 2종의 미인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고, 강력한 세계보스 ‘궁기’와 ‘마후야’가 추가로 오픈 된다. 또 경험치와 강화석 등 직접적인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은 메인 던전 6종도 공개된다.
중국 최초의 여성황제 ‘측천무후’를 주인공으로 한 ‘여황제’는 역사와 판타지를 넘나드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로 콘솔게임 수준의 타격감을 구현해낸다. 또 다양한 던전과 보스몬스터는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짜였으며, 특히 게임 내에서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를 볼 수 있는 ‘미인’ 시스템은 여황제만의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지난 1일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CBT에서는 ‘차별화된 콘텐츠’, ‘재능성장의 색다른 재미요소’, ‘탑게임만의 유저 친화적인 고객응대 시스템’으로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 서버 스트레스와 접속 관련 문제까지 완벽하게 해결해 ‘여황제’ 오픈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OBT를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오는 13일까지 홈페이지 게시판에 ‘여황제’의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여황제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I.O.I 출신이며 신곡 ‘Why don’t you know’를 통해 신흥 음원강자로 떠오른 솔로가수 ‘청하’의 싸인 CD 를 선물한다. 또한 스크린샷 게시판에 ‘여황제’의 멋있는 배경 스크린샷을 게시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청하’의 싸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탑게임의 배성호 대표는 “지난 CBT를 통해 ‘여황제’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CBT를 통해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을 이번 OBT에 적극 반영해 게임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였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