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틴 아이돌 스타 소미가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짜릿한 매력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온 소미의 모습이 지루한 일상 속에서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환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코카-콜라사는 2017년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로고부터 패키지까지 새로운 변화를 준 환타를 출시하고 조만간 소미와 함께 하는 TVC 캠페인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엡손, 프로젝터 세계 시장점유율 16년 연속 1위
영국 시장조사 기관 ‘퓨처소스 컨설팅’이 최근 발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엡손은 500 루멘 이상의 프로젝터 부문에서 2016년 기준 35.5%의 높은 점유율로 세계 판매 1위를 달성했다. 이는 16년동안 306% 이상의 성장세를 꾸준하게 이어온 것으로 엡손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엡손은 이를 기념해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일렉트로마트에서 엡손 비즈니스 프로젝터 EB-X31와 EB-S31, 홈프로젝터 EH-TW5350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및 80인치 프로젝터 스크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엡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청년인재 3기 활동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매장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커뮤니티 스토어의 청년인재 3기 8명을 선발하고 대학로 커뮤니티 스토어에서 지난 5일 발대식을 진행했다. 스타벅스의 커뮤니티 스토어는 지난 2014년 10월 서울 대학로에 선보여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 모델이다. 스타벅스는 커뮤니티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당 300원씩을 적립, 국내 젊은이들을 선발해 장학금 지원과 함께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범수와 소다남매, 농심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모델 선정
농심켈로그가 6일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의 모델로 배우 이범수와 그의 자녀 소을∙다을 남매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방송을 통해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 온 이범수 가족이 영양이 풍부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의 특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선정의 취지를 전했다.
하림,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 브랜드 ‘그리너스(Greeners)’선보여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새로운 닭고기 브랜드 ‘그리너스(Greeners)’를 선보인다. 그리너스는 동물복지 기준보다 더 까다롭게 관리된 닭을 국내 최초로 도입된 동물복지생산시스템을 상품화하는 브랜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증하는 동물복지 및 친환경 인증을 거치고, 이력관리제도를 적용해 더 안심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리너스 브랜드는 사육 단계에서부터 동물의 습성을 존중해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그리너스 브랜드 제품으로는 통닭 2종(800g, 1,100g)과 닭볶음탕용 1종(1,000g)이 6일부터 전국 이마트 및 기업형슈퍼마켓(SSM)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칭따오, 수원삼성 홈경기서 브랜드데이 행사
수입맥주 전문유통기업 ㈜비어케이는 아시아 대표 라거 칭따오가 오는 9일 K리그 수원삼성 블루윙즈 구장에서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원삼성의 공식 스폰서인 칭따오는 이날 제주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 앞서 ‘응원의 재미를 살려라’라는 메시지와 전속모델 정상훈의 이미지를 활용한 브랜딩으로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