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 (Dr. Martens)’이 오는 16일까지 대학생 앰버서더 1기를 모집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실시되는 닥터마틴 대학생 앰버서더는 7월 24일부터 8월 18일까지 브랜드 홍보영상 제작과 트렌드 및 마케팅 분석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혜택으로는 앰버서더 수료증과 함께 닥터마틴의 제품, 그리고 장학금으로 1인당 100만 원을 지급한다. 특히 우수한 활동을 펼친 1인은 MVP로 선정하여 추가 상금을 지급한다.
신청 방법은 자기소개서를 PPT 또는 영상으로 자유롭게 준비하여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4명으로 최종 합격자는 19일에 발표된다.
푸마, 캔디 컬러의 리한나 ‘퍼 슬라이드’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올여름을 맞아 시원한 파스텔톤 컬러를 입힌 ‘푸마 리한나 퍼 슬라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푸마 바이 리한나’ 컬렉션의 콜라보 슬리퍼인 ‘퍼 슬라이드’는 지난해 8월 국내에 출시되자마자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끌었다. 따뜻함을 주는 퍼 아이템과 시원한 슬리퍼가 결합된 독특한 스타일의 퍼 슬라이드는 부드러운 인조 모피 스트랩에 새틴 소재의 폼이 더해져 발을 편안하게 만들 뿐 아니라 시크한 이미지를 극대화시킨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새로 나온 ‘퍼 슬라이드’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파우더블루와 민트, 모던한 분위기의 퍼플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식스, 2017 IAAF 런던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후원
○…IAAF의 공식 파트너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는 2017년 IAAF(국제 육상 경기 연맹) 런던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기간 동안 한국을 포함한 6개국의 육상 대표단의 선수들에게 제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식스는 IAAF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후원하는 프로 선수 개개인에게 맞춘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상조건을 고려한 최상의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으로 선수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식스의 IAAF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대표단 유니폼에는 기하학적 패턴을 감각적으로 사용하였으며, 한국의 경우 태극 문양의 컬러를 모티브로 한 남색과 빨간색, 연한 회색, 흰색, 검은색이 사용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