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오이 추출물을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큐컴버 모닝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큐컴버 모닝 클렌저’는 오이 추출물, 식물성 글리세린을 함유하여 밤 사이 올라온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저자극 클렌저이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오이의 상쾌한 수분감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 시켜주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줘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는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약산성 제품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정품 체험단 모집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오는 24일까지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100명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하였으며,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면 체험단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 100명은 오는 31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체험단에게는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크레모랩의 신제품은 피부 속 깊숙이 미네랄과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수분빛을 끌어올려 투명하고 은은한 윤기를 부여하는 산소 수분 쿠션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