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건강환을 선보이고 있는 혜민원이 곧 다가올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혜민원은 명절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알찬 선물 패키지를 만들었다. 패키지는 3개월간 먹을 수 있는 한방환 3병, 환을 떠먹을 수 있는 나무숟가락,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 재 구매 할인 쿠폰, 혜민원 리플렛으로 구성돼 있다. 또, 맞춤형 쇼핑백을 추가할 수 있어 선물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한 세트를 구매했을 시 25% 할인된 8만9000원, 2세트를 구매했을 때는 40% 할인된 14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혜민원에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또한 혜민원은 회원 가입을 하고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1등은 보라카이 3박 5일 여행권(동반 1인까지), 2등은 2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 3등은 혜민원 한방환 1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혜민원은 바쁜 생활로 인해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을 위하여 장소와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한방환을 만들어냈다. 청류환, 웅선환, 궁선환, 심면환, 수호환, 진골환이 바로 그것이다. 각각 들어있는 원료가 다르기 때문에 한약재의 효능을 자세히 살펴보고 본인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가장 먼저 한국인이라면 필수로 챙겨야 하는 청류환이 있다. 염분이 많은 음식이나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먹다 보면 체내에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게 된다. 또, 나쁜 피가 뭉치게 되면서 점차 혈관질환 문제가 생기게 되는데 이러한 부분을 도움 받을 수 있는 천궁, 작약, 당귀, 까마중, 결명자, 국화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맑은 피가 원활하게 순환될 수 있도록 도움 주는 약재로 알려져 있다.
웅선환은 잦은 음주와 적은 운동량으로 해독 능력이 떨어진 간을 회복하는데 도움 되는 한약재로 만들어졌다. 갈근, 민들레, 마카, 구기자, 엉겅퀴, 헛개나무열매는 간세포를 활성화시켜 간에 쌓인 독소를 해독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숙취로 인해 아침마다 힘겨워 하는 사람들이 먹었을 때 도움 될 수 있는 한약재이다. 원치 않는 회식이나 모임으로 인해 기력을 보충하고 싶다면 웅선환에 들어있는 약초를 먹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한 달에 한 번씩 있는 생리통으로 인해 다가오는 월경이 두렵다거나 불규칙한 생리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궁선환을 먹어보면 도움 될 수 있다. 당귀, 작약, 호박, 옥수수수염, 핑거루트, 깔라만시가 들어 있는 궁선환은 심한 생리통으로 힘들어하거나, 운동을 하면서 함께 식이조절을 할 수 있는 먹거리를 찾고 있는 여성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한방환이다.
심면환은 마음에 여유가 없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한방환이다. 스트레스를 과하게 받는 사람들은 대체로 불안한 마음을 끌어안고 혼자 풀어내려고 하는데, 지속되다 보면 우울증이나 불면증으로 크게 번질 수가 있다. 산조인, 캐모마일, 원지, 용안육, 대추, 솔잎은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한약재로써 약을 복용하기 싫은 사람들은 심면환을 먹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입추가 지나면서 서늘해진 기온으로 인해 벌써부터 긴팔을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환절기에는 미세먼지와 함께 감기 바이러스에 주의를 해야 하는데, 수호환에 들어있는 한약재가 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감초, 황기, 홍삼, 산약, 백출, 대추는 약해진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주는 효능이 있다.
노화가 진행될수록 뼈 건강에 관심을 두어야 한다. 진골환에 함유되어 있는 오가피, 두충, 토사자, 겨우살이, 홍화자, 우슬은 뼈를 튼튼하게 도와주는 강골작용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무릎이 시리고 아픈 증상이 있는 부모님 세대가 먹기에 알맞은 한방환이다. 성장기 청소년이 먹기에도 알맞으므로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