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는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금강상품권’을 제안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두, 캐쥬얼화, 핸드백, 지갑, 벨트, 의류 등 품격 있는 패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들어 금강제화가 선보인 고급 수제화나 기능성 신발들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골프웨어와 아웃도어웨어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받는 이의 만족도가 더 높아지고 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50만원 등 다양한 권종으로 구입할 수 있다. 구매금액별로 고급우산, 트래블팩, 골프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금강제화에서는 상추석 선물로 좋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최근 선보인 국내 대표 신사화 ‘리갈’의 정통성을 잇는 ‘리갈 201d’와 ‘브루노말리 그라노’ 가방이 좋다. 여성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 중이라면 브루노말리 그라노 핸드백을 추천한다. 젊은 층을 위한 선물로는 고급 스니커즈 라인으로 선보인 랜드로바 몬타나와 랜드로바 아티잔, 중장년층에게는 헤리티지 리갈 수제화 라인도 추천한다.
이 밖에 미국 정통 골프 브랜드인 PGA TOUR의 골프웨어와 골프화, 라이프 스타일 캐주얼 브랜드인 버팔로의 다양한 캐주얼웨어, 최고급 이탈리아 원단과 기술로 오더 메이드 제작되는 비제바노 신사복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