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가 신제품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요거트’ 라인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캠페인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배우 윤승아를 비롯해 탄츠플레이 강사 김윤아, 파티쉐 유민주 등 건강하고 소신 있는 삶을 살아가는 여성 3인과 함께 함께 촬영된 이번 영상은 내면의 아름다움에 집중하고자 하는 아비노의 철학을 그들의 리얼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보여주고 있다. 영상 속 윤승아는 건강한 아침식사를 먹고, 반려견과 여유를 만끽하는 등 평범한 삶 속에서 발견한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보여준다.
한편, 바디로션과 바디워시로 선보이는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요거트’는 기존의 아비노의 강력한 보습력을 바탕으로 촉촉함은 그대로, 요거트 파우더의 풍부한 영양성분까지 더해 더욱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스X이효리, 메이크업 영상 속 내추럴 카리스마 발산
○…매거진 헤렌은 지난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와 함께한 이효리의 메이크업 화보 촬영 현장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영상에 이어 이효리는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와 핑크빛 블러쉬가 돋보이는 헬시 글로우 메이크업과 이효리만의 매력적인 피부 톤에서 영감을 받은 브라운 스킨룩 등 건강하게 빛나는 두 가지 컨셉의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헬시 글로우 메이크업은 음영감을 주는 아이 메이크업과 두 뺨과 입술에 자연스러운 핑크빛을 더 한 것이 포인트이며, 브라운 스킨룩은 본인의 피부보다 어두운 컬러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부드러운 피부 표현을 하고 그 위에 브론즈 빛 광채를 더 해 마무리 한 메이크업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