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세계 최대 차량 공유 서비스 업체 우버와 함께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우버쉐어와 함께하는 키엘 미드나잇 스킨케어’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강남권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 퇴근길 우버쉐어 차량에서 다양한 키엘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이색 소비자 체험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강남 지역 직장인들은 오는 15일까지 키엘과 우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6일 발표 및 개별 공지되며 18일부터 20일, 신청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을 비롯한 여행용 샘플로 구성된 키엘의 스페셜 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키엘의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은 모공 속 피지는 물론 진한 메이크업까지 산뜻하게 제거해주는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며,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불가리 프래그런스, 배우 강소라의 매혹적인 화보 공개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다가오는 가을 아름다운 배우 강소라와 함께 한 프래그런스 화보를 공개했다.
강소라는 국내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매혹적이고 자유로운 도시 로마의 밤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리의 새로운 여성 향수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의 컨셉에 맞춰 시크 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속 제품은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여성 신제품으로 대담하고 자유로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모던한 시프레 플로랄 머스크 계열의 향수이다.
불가리 프래그런스와 배우 강소라가 함께한 매혹적이면서도 관능적인 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10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