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홈이엔씨는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433 일대에 전 가구 산정호수 조망이 가능한 최초의 수익형 단독 풀빌라를 분양 중이다. 현재 토목공사가 완료되었으며 내년 3월 준공 예정이다.
삼성홈 레이크스타 산정호수는 전 가구 산정호수 조망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각 가구별로 단독 수영장(실내, 실외)과 건식 사우나 등이 딸리는 등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지어진다.
가구당 토지는 202∼399m², 분양면적(지하 1층, 지상 1∼2층, 옥상휴게)은 100∼182m²로 개별 소유권 등기를 한다. 계약금은 500만 원 정액제이며 계약자에게는 매월 임대수익(10년간 분양가의 6%)과 함께 개인 별장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연간 60일 사용권과 야외 인피니티풀장 무료 이용 및 부대시설 이용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풀빌라 타운 내에 사용되는 수영장물은 지하 200m 암반수(1일 150t)를 활용한다(3곳 공사 완료). 옥상은 휴게공간으로 야외 수영장, 다용도 퍼걸러, 바비큐 이용 등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돼 있다.
현장 주변으로 포천아트밸리, 백운계곡, 몽베르CC, 베어스타운 등이 위치하고 운악산 단풍축제, 산정호수 썰매축제, 이동갈비촌 등 사계절 풍성한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넘치는 최고의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지난해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개통돼 서울 1시간 진입이 가능해져 향후 경기 동북부 개발의 촉매제가 될 것”이라며 “산정호수와 국내 5대 억새꽃축제로 유명한 명성산이 현장 호수 건너편에 위치해 전 가구에서 수려한 풍경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에 인근에 위치하며, 현장방문 예약 시 담당직원이 현장답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