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네스프레소, 세계 최초 회전 추출 방식 ‘버츄오’ 라인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8년 2월 6일 16시 11분


코멘트
네스프레소, 세계 최초 회전 추출 방식 ‘버츄오(Vertuo)’ 라인 출시

사진제공=네스프레소
사진제공=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로운 시스템 라인 버츄오(Vertuo)를 출시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세계 최초 센트리퓨전(Centrifusion™)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에스프레소부터 머그 이상 큰 컵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라인은 기존 오리지널 라인과 다른 새로운 시스템이다. 기존 오리지널 라인은 에스프레소 고압 추출 방식인데 반해, 버츄오는 센트리퓨전(Centrifusion™) 회전 추출 방식이다. 최대 7,000RPM의 초고속 회전 추출로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하는 버츄오는 네스프레소가 수 년간 연구 개발하여 특허 받은 센트리퓨전 (Centrifusion™) 회전 추출을 통해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완성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최적의 커피를 위한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를 통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읽어 추출 시간, 속도, 온도, 커피 스타일, 추출 전 커피를 우려내는 프리 웨팅(pre-wetting) 등 최적의 조건을 맞춘다. 다양한 5가지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버츄오는 에스프레소(40 ml)에서 더블 에스프레소(80 ml), 그랑 룽고(150 ml), 머그(230 ml), 알토(414 ml)까지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 ‘이디야 파베 초콜릿’ 출시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이디야 파베 초콜릿’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이디야 파베 초콜릿’은 부드럽고 달콤한 생초콜릿 제품이다. ‘파베’는 프랑스어로 ‘포석’이라는 뜻으로 ‘파베 초콜릿’은 초콜릿과 생크림을 섞어 굳힌 뒤 코코아 파우더를 뿌린 제품이다. ‘이디야 파베 초콜릿’은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이 들어가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디야는 기념일이 많은 2∙3월을 맞아 ‘이디야 파베 초콜릿’을 선물용으로 제작했다. 파스텔톤의 핑크색과 민트색 상자에 포장돼 로맨틱한 기념일 선물로 제격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올해 1월 대형 TV 판매 전년동기대비 48% 증가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올해 대형스포츠 이벤트를 앞두고 TV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가 2018년 1월 전체 TV 판매량을 전년 동기간과 비교한 결과 1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55형 이상 대형 TV 판매량을 비교해보면 48% 증가했다.

전자랜드는 오는 28일까지 ‘TV 세일 챔피언’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를 통해 65형 이상 또는 32형 TV 구매 시 BC카드로 결제하면 각각 24개월 무이자,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 49형, 55형, 65형 UHD TV와 LG전자 55형, 65형 UHD TV 중 1등급 제품을 삼성, 신한,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환급한다. 이밖에 삼성 제휴카드, 롯데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별 최대 20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