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Sivantos)의 핵심 브랜드인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가 보청기가 갖고 있는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 착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시그니아 Nx’ 보청기를 선보였다.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의 2018년 신제품인 시그니아 Nx는 세계 최초 OVP™ (Own Voice Processing, 본인 목소리 처리 기술) 기능 탑재와 업계 유일 양이무선통신(Ultra HD e2e)과 블루투스 기능을 동시에 탑재하여 뛰어난 음질과 편의성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가장 진보된 제품이다.
특히,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만의 독보적 기술로 개발된 OVP™ 기능은 보청기 사용자들이 가장 불편하게 느끼는 부분 중 하나인 ‘본인의 목소리’를 외부 소리와 구분해 독립적으로 처리하는 알고리즘을 통해 기존 보청기가 구현하지 못했던 자연스러운 본인의 목소리 청취를 가능케 한다.
여기에 업그레이드된 양이무선통신(Ultra HD e2e) 기능과 블루투스 기능으로 소음이 심한 곳에서도 왜곡없이 깨끗하고 명확하게 들을 수 있고 각종 모바일 기기와 직접 연동하여 전화나 음악 등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세계 최초로 화상 통화를 통한 라이브 원격조절이 가능한 솔루션인 텔레케어·마이히어링앱을 함께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청각 전문가와 직접 소통하면서 궁금증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