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리조트 중 기명-무기명 동일가 유일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2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이랜드그룹 ‘켄싱턴리조트’

켄싱턴 제주호텔 전경
켄싱턴 제주호텔 전경
국내 최다 직영 호텔 및 리조트 21개 지점을 운영하며 고객의 행복한 휴식을 제공하는 이랜드그룹의 켄싱턴리조트는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해 2년간 리조트 전 지점 주중 무료 이용 및 주말 할인혜택을 우선 제공한다.

설악권 최고의 명소에 위치한 2개 지점은 사계절 내내 회원들이 가장 즐겨 찾는 곳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해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힐링을 느끼고 일출까지 감상할 수 있다. 켄싱턴 스타호텔은 겨울눈꽃 트레킹의 명소인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있다. 이와 함께 제주도 서귀포점, 한림점, 중문점, 부산 해운대점, 경주의 2개 지점과 경기 청평점, 전북 남원점, 지리산 하동점 등 국내 주요 여행명소에 14개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여기에다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제주 중문 켄싱턴호텔, 겨울올림픽 개최지인 평창의 켄싱턴플로라호텔, 남원 켄싱턴 한옥 스테이호텔, 대구 프린스호텔, 제주 썬비치호텔 등 총 7개의 국내 켄싱턴호텔과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까지 국내외를 잇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세계 여행명소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의 플로라가든은 6만7000m²(약 2만 평) 면적에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랑스 콘셉트 정원으로 꾸며져 오대산 청정자연 속 프랑스 고성 콘텐츠와 허브&플라워 테마를 만끽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수도권 사계절 종합리조트 포천 베어스타운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 포천의 베어스타운은 이랜드그룹 켄싱턴호텔&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수도권 최대 규모의 사계절 종합리조트로 인기가 높다. 국제스키연맹(FIS)이 공인한 88챌린저 라인을 포함해 총11면의 스키슬로프와 시간당 1만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를 보유하고 있다.

베어스타운은 새롭게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을 리뉴얼하였고 9홀 퍼블릭 골프코스, 골프연습장 등 스포츠시설과 관광리프트, 전동카트장 등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차별화해 회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켄싱턴 제주호텔 루프탑.
켄싱턴 제주호텔 루프탑.
업계 유일 동일 분양가로 기명, 무기명 선택 가입 가능

켄싱턴리조트는 철저한 회원 관리와 서비스로 높은 회원 예약률을 자랑한다. 또 지속적인 신규 리조트 사업을 계획하고 있어 앞으로 회원혜택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이번이 회사 잔여분 마지막 모집이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스위트(룸2·85.46m²·2500만 원)형에 한해 기명 또는 무기명을 동일한 분양가격으로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분양금은 10년 후 100% 전액 돌려받는다.

회원권 관련 상담은 안내 자료를 받아 본 후 전담 직원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담 레저매니저의 일대일 실시간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자료 신청은 전화로 주소와 이름을 전송하면 된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호텔#리조트#켄싱턴리조트. 켄싱턴#제주 호텔#이랜드그룹#이랜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