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이 다채로운 여성의 향기를 전하는 ‘로즈 폼퐁 오드 퍼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절정의 우아함을 한껏 드러낸 여성에게서 느껴지는 세련된 매력을 표현한 향수다.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지만 그 누구도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여성의 당당함,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느껴지는 극도의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연상케 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향은 산뜻한 블랙커런트와 부드러운 라즈베리가 어우러져 달콤한 향을 선사하고, 이후에는 비밀스러운 장미 정원을 떠올릴 수 있는 파우더리한 향기가 사방에 퍼지며 우아하고도 눈부신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이 제품의 매혹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패키지 디자인도 눈여겨볼 만 하다. 여러 가지 색채를 활용해 여성의 우아함과 함께 만개한 장미로부터 피어나는 향기를 표현하고, 손에 들린 장미 부채가 얼굴을 살짝 가려 비밀스러움이 가미되었지만 전체적으로 당당하고 자유로운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제품에 매력을 더했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로즈 폼퐁 오 드 퍼퓸은 기존 ‘로즈 폼퐁 오 드 투알렛’의 천진난만하면서도 사랑스러움으로 가득한 매력과는 또 다른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며 로즈 폼퐁 라인에 완성도를 높였다.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닉구딸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가족, 연인, 친구는 물론 나 자신에게도 로맨틱한 선물이 될 ‘폼퐁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14일까지 로즈 폼퐁 오 드 퍼퓸 또는 오 드 투알렛 100mL 제품을 구매하면 다채로운 무드로 연출이 가능한 트윌리 스카프와 달콤한 롤리팝을 감각적인 일러스트 박스에 향수와 함께 포장해 증정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