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자산운용이 매출 및 이익 성장률이 높은 코스닥 종목에 선별 투자하는 ‘KB코스닥1등주 목표전환펀드’를 선보였다. 정보기술(IT), 금융, 필수 소비재, 경기 소비재 등 다양한 업종의 50∼60개 코스닥 종목에 골고루 투자한다. 시장 상황에 따라 코스피시장의 우량배당주를 30∼50% 편입해 안정적으로 운용한다. 목표수익률 5%를 달성하면 채권형으로 전환해 운용된다. 펀드 설정 후 6개월까지 목표수익률에 도달하지 못하면 판매보수를 50% 인하하고 1년 뒤부터는 50%를 추가로 인하한다. 상품 가입은 23일까지 KB국민은행에서, 21∼26일은 KB증권에서 할 수 있다.
● 신한카드, 앱으로 카드 승인 내용 확인 서비스
신한카드는 카드 승인 내용을 모바일 플랫폼인 ‘신한FAN’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에 문자메시지로 받던 카드 이용 내용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신한FAN의 초기 화면에 있는 설정 항목에서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한 뒤 금융, 카드 서비스, 카드 사용 알림, 신청을 차례대로 선택하고 휴대전화 본인 인증을 거치면 된다. 수수료는 무료다.
● NH투자증권 ‘나무’ 평생 무료 이벤트
NH투자증권은 6월 말까지 모바일 증권 ‘나무’(www.mynamuh.com)에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국내 주식 수수료를 받지 않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만 유관기관 비용은 제외된다. 현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른 증권사에서 NH투자증권 나무로 국내 주식을 대체하는 타사 대체입고 고객이나 첫 신용 거래 고객에게 최대 203만 원을 지급한다. 해외주식 타사 대체입고 고객에게는 최대 52만 원을 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