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은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에 들어서는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을 분양하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전용면적 59∼84m² 13개동 1620채 규모다. 이 중 520채가 일반분양된다.
이 단지는 교통이 편리하다. 2018년 하반기(7∼12월) 공사를 시작하는 제2외곽순환도로 수동나들목(IC)이 단지와 가깝다. 이를 통해 서울과 경기 인근 등 다른 수도권을 수월하게 오갈 수 있다. 더불어 오남∼수동 국도 98호선 도로가 2020년 11월 공사를 마치면 서울 노원구로 더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경춘선 마석역이나 천마산역에서 열차를 타면 서울 지하철 7호선 상봉역을 거쳐 서울권으로 출퇴근도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화도읍은 남양주시의 대표적 주거 밀집 지역이다.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다. 특히 단지로부터 반경 2.5km 내에는 대형마트와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서관, 화도행정타운 등이 모여 있다. 초중고교도 단지 주변에 있어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뒤로 송라산과 천마산 군립공원이 있어 생활환경도 쾌적하다.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친환경 및 에너지 절감형 설계가 적용됐다. 방마다 대기전력차단장치가 설치됐으며 빗물이용 시스템을 도입했다. 모든 세대에는 홈네트워크 월패드가 설치됐다. 이를 이용해 집 안에서 승강기를 미리 부르거나 전력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대부분 가구가 판상형 4베이(방 3개와 거실을 앞 발코니 쪽에 일렬로 배치)로 설계돼 볕이 잘 들고 통풍이 잘된다.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 연습장, 작은도서관, 키즈카페,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 시설이 단지 내 만들어질 예정이다. 본보기집은 경기 구리시 교문사거리 인근에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