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바쁜 현대인에게 있어 주거 선택의 핵심사항은 교통접근성과 자연의 힐링을 선호하는 현상이다. 이 두 가지 요소를 해결할 수 있는 주거단지가 있어서 화제다. 광교신도시 마지막 주거단지인 1805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가 그 주인공이다.
최근 수도권 서남부와 서울 강남권역을 연결하는 복선전철사업인 신수원선(가칭)의 광교신도시 정거장인 광교호수공원역(가칭)이 광교더샵 레이크시티 단지 바로 앞에 개통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서울의 사당권역까지 약 30분대, 강남역까지 약 40분대 접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의 가장 큰 장점은 약 6600m²에 달하는 특급 커뮤니티시설에 있다. 커뮤니티 시설을 통칭하는 별도 브랜드로서 ‘플레이그라운’라고 명명했다. 이 플레이그라운드의 가장 핵심시설이 바로 주부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클럽라운지다. 약 600m² 규모인 이 공간에서는 아침, 점심, 저녁 매일 새로운 식단으로 구성된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전면의 대형 통유리 창을 통해 외부조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만의 특급 커뮤니티 시설인 플레이그라운드는 종류나 질적인 측면에서도 차별화를 시도했다. 대표적으로 광교신도시 최초 25m 4개레인 2개층 높이의 실내수영장 등을 도입했다. 분양 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