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취달이 교보문고와 함께 여름방학을 맞이한 취업준비생들에게 'NCS직업기초능력평가 실전 모의고사' 시험지와 해설강의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취달은 2015년 4월 설립된 메가스터디그룹(자회사 메가넥스트에서 출자)의 사내벤처이다. 공취달은 수험서를 만들 때 도서에 들어가는 문항들을 출제사로부터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해 수급하고 있고, 그 결과 출간한 도서가 대부분 해당 분야 TOP3 안에 들어갈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공공기관 취업박람회 중 최대 규모였던 '2018 지방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서 공취달은 취업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공취달의 콘텐츠가 시험지로 정식 채택되기도 했다.
NCS직업기초능력평가는 공공기관 취업을 위해 꼭 필요한 시험으로, 블라인드 채용이 도입된 이후 서류전형의 변별력이 약해지면서 그 중요성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공취달 공기업 연구소는 NCS에 기반한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NCS 대표 출제사 3곳의 공동저술로 공신력을 확보하고, 출제 3사의 700개 문항 수록으로 모든 유형을 커버할 수 있는 ‘NCS 대표 출제사 3곳이 공저한 공취달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를 출시했다. 신규 문항 수록으로 최신 기출 유형에 대비할 수 있으며, 4회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배양하도록 한다.
교보문고에서 공취달 취업교재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2018 지방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서 제공되었던 NCS 모의평가 시험지와 온라인 해설강의 수강권을 무료 제공한다.
공취달 관계자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모의평가 시험지를 통해 본인의 NCS 능력을 가늠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공공기관 취업준비생들이 믿고 공부할 수 있는 수험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