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집 주변 500m 이내 매장에서 최고 15% 할인해주고 주말에는 복합쇼핑몰에서 10%를 깎아주는 ‘신한카드 딥스토어(Deep Store)’ 카드를 내놓았다. 슈퍼마켓, 편의점, 정육점, 식품잡화 등 집 주변의 생필품 판매점에서 10%(1회 결제금액이 5만 원 이상이면 15%)를 할인해준다. 주말에는 스타필드(하남, 고양), 잠실 롯데월드타워 쇼핑몰 등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 할인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부분을 혜택으로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 삼성카드, 커피-아이스크림 등 1+1 사은행사
삼성카드가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와 손잡고 고객이 한 상품을 사면 동일한 상품을 무료로 주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31일까지 편의점 CU에서 삼성카드로 ‘델라페 커피’를 구매하는 고객은 동일한 상품을 무료로 받는다. 다음 달 31일까지 나뚜루팝에서 삼성카드로 싱글콘이나 싱글컵 크기의 아이스크림을 사도 상품을 하나 더 받는다. 삼성카드는 이 밖에 ‘잠바주스’에서도 이달 31일까지, ‘파파존스’에서도 다음 달 29일까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KEB하나, 잠실레이크팰리스에 ‘컬처뱅크 3호점’
KEB하나은행이 서울 송파구 잠실레이크팰리스 지점에 ‘컬처뱅크 3호점’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3호점은 ‘도심 속 자연’을 주제로 실내 조경, 소규모 원예(가드닝) 작품 등을 전시 및 판매한다. 또 자연주의 식음료를 판매하는 카페도 들어선다. 컬처뱅크는 하나은행이 금융 서비스와 문화 체험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지점이다. 공예를 테마로 한 1호점은 서울 방배서래 지점에, 책을 주제로 한 2호점은 서울 광화문 지점에 들어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