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창립기념일 정회원권 특별 분양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10월 5일 03시 00분


코멘트

■ 대명리조트, 창립기념일 정회원권 특별 분양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정회원권을 특별 분양한다. 출시한 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5% 할인, 신규 혜택이 주어지며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등기제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개인기명, 무기명,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받을 수 있다. 패밀리, 스위트형 객실 회원권을 2530만∼3600만 원에, 실버형, 골드형, 로얄형 등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을 1억 원대부터 분양하고 있다. 대명콘도 회원권 분양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승마, 요트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할인 혜택이 새로 부여되며, 회원 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6곳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또 대명리조트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콘도의 객실 예약은 물론이고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한다.

■ 여의샛강 에코시티, 1320채 일반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1367-1 일대에서 지역주택조합사업인 ‘여의샛강 에코시티’의 일반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15개동, 총 2619채 규모다. 이 중 639채는 장기전세(시프트) 물량이고 나머지 1320채는 일반 조합원 물량으로 전용면적별 △45m² 338채 △65m² 1012채 △84m² 350채로 구성된다.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다. 또 여의샛강 에코시티 단지 바로 앞에는 18만2000m² 규모의 샛강생태공원이 자리 잡고 있어 도심 속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췄다. 4개의 지하철역세권과 신안산선(2023년 개통예정), GTX, 신림선 등 교통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자동차전용도로인 올림픽대로, 노들로 접근성도 탁월하다. 여의샛강 에코시티는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자금관리는 코리아신탁이 맡았으며 계약금 3000만 원으로 시스템 에어컨 무상혜택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여의샛강 에코시티는 대방역 6번 출구 앞에 홍보관을 운영중이다.

■ 의왕 그린벨트 토지, 백운밸리 초근접… 선착순 분양

㈜백운디앤씨는 경기 의왕시 학의동 일대 도시지역 내 그린벨트 토지를 선착순 공개 분양중이다. 분양금액은 397∼695m² 단위로 3.3m²당 150만 원이다. 단독매매가 가능한 지분등기로 잔금 납입 후 소유권 이전에 위치공증서가 발급된다. 매각 토지는 의왕시가 추진하는 백운호수 주변의 대규모 개발사업인 ‘백운지식문화밸리’ 초근접지로 도로를 접하고 있다. 이 지역은 백운호수와 연접된 천혜의 자연환경과 함께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경부·영동·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교통의 요지다. 의왕시는 올해 5월 백운지식문화밸리(백운밸리) 착공식을 가졌다. 1조6000억 원이 투입되는 백운밸리 사업은 의왕시 학의동 백운호수 인근 그린벨트 용지를 해제해 확보한 95만 m² 부지에 4080채 규모의 주거단지(단독·공동주택) 조성과 함께 롯데 복합쇼핑몰, 업무 및 의료시설 등을 조성하는 의왕시의 숙원사업이다. 의왕시는 수도권 도시임에도 현재 85.5%가 개발제한구역으로 묶여 있는 만큼 규제 완화 시 수혜가 예상된다.

■ 경동 미르웰시티,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 지식산업센터

김포도시철도 개통을 앞두고 각종 사회기반시설이 속속 갖춰지면서 경기 김포시로 이동하는 기업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도시지원시설용지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들이 주목을 받고 있고 이 가운데 ‘경동 미르웰시티’가 새로 분양을 시작해 인기를 끌고 있다. 경동 미르웰시티는 지하 3층∼지상 7층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될 예정이며 연면적만 2만2000여 평에 달하는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다. 경동 미르웰시티는 분양가가 3.3m²당 500만 원대로 저렴하며 분양금액의 최대 80%까지 정책자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주변에 개발호재도 잇따르고 있다. 김포는 현재 김포대로를 따라 한강시네폴리스, 풍무역세권 개발 등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한강시네폴리스 사업은 고촌읍 향산리와 걸포동 일대 112만여 m²에 1조 원의 사업비를 들여 문화콘텐츠와 첨단기술이 융합된 창조형 미래도시를 만드는 것이다. 김포시는 한강시네폴리스 사업을 통해 연간 8만 명의 고용 창출과 6조 원의 생산유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화제의 분양현장#부동산#주택#대명리조트#여의샛강 에코시티#의왕 그린벨트 토지#경동 미르웰시티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